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 두 곳에서 10일까지 진행

KCC 홈씨씨인테리어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겨울맞이 정기행사를 맞아 각종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가 준비한 올해 마지막 행사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DIY인테리어를 고민중인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홈씨씨인테리어 대형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PVC 타일, 단열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페인트 등 500여 가지 자재 및 생활 소품 5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각 매장별로는 인천점에서는 ▲셀프인테리어족을 위한 PVC타일, 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등 알뜰쇼핑기획전 ▲중문 및 창호 교체 5~10% 할인기획전 ▲고급 비데, 커튼, 침구, 블라인드 등 할인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율 품목별 상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회원 가입 시 보틀 로만(Bottle Loman) 내열 만능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 상담 고객은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를, 50만원이상 구매고객은 스위스 밀리터리 자동우산을 받을 수 있다.

울산점에서는 ▲욕실자재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행사상품 한) ▲체리쉬 가구 일부 상품 20~50% 할인 등의 혜택을 진행하며, 신규회원 가입 시 선착순 1000명 밀폐용기 증정, 50만원이상 구입 시 고급 장우산 증정, 기존 회원 추천으로 회원가입시 커피 쿠폰 2매 증정(선착순)하며 수험생 이벤트 등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인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인테리어 기본 자재부터 철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 3 만점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CC는 최근 매장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으로 리뉴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천점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DIY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입소문 난 매장이다. 소비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DIY 목공방’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반려견 집 만들기 등 목공 강좌 및 체험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재를 재단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국내 최대 철물 코너, 창호 전담 코너, 즉시 현장에서 조색 및 판매하는 DIY용 페인트 코너와 더불어 홈씨씨인테리어 쇼룸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천점에서 올 해 마지막 정기행사를 준비했다.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 변경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전국 매장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