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모델하우스 오픈 5곳, 당첨자 발표 11곳, 계약 13곳

여름 휴가시즌이 절정에 이르면서 분양시장도 일시 휴업이다. 8월 둘째 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한 곳도 없다.

다만 모델하우스 5곳이 오픈예정으로 휴식기를 끝내고 분양이 본격 재개될 전망이다.

당첨자 발표는 11곳, 당첨자 계약은 13곳이다.

8월 2주(8월 6일~8월 11일)에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전무하다.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5곳이다.

10일(금)에 △속초 서희스타힐스 더베이 2차(주상복합) △춘천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 △대구 앞산 리슈빌리마크 1단지 · 2단지(민간임대) △김제 신풍동 오투그란데 등 5곳이 오픈할 예정이다.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1곳이다.

6일(월)에 △시흥은계지구 A2블록(공공실버 · 보금자리, 영구임대)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7일(화)에 △대전 갑천 3블록 트리풀시티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8일(수)에 △대구 남산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 △부산 양정 이즈카운티(도시형생활주택 · 오피스텔) △사천 탑클래스아파트 △전북 장수 부경스카이 등 5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9일(목)에 △고성 천진 한신더휴 오션프레스티지 △부산 서동 다성이룸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0일(금)에 △양양물치강선 LH천년나무(국민임대)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 단지는 13곳이다.

6일(월)에 △광명 한라비발디 큐브(오피스텔, 민간임대) △양주옥정 A3블록(행복주택) △오산세교2 A7블록(행복주택) △오산청학 H1블록(행복주택) △오산청호 2블록(행복주택) △경북 군위군 골든렉시움 △대구 연경 아이파크 △대구 더펜트하우스 수성(타운하우스) △정읍 상동 오투그란데 등 9곳이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8일(수)에 △대구연경지구 A1블록(공공임대) △광주 남구 에너지밸리 일진스위트포레 등 2곳이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9일(목)에 △제주 봉개(행복주택) 1곳이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0일(금)에 △화성 사강 영도엘리시아(주상복합) 1곳이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