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0.22 월 12:36
> 뉴스 > 업계소식 > 업계소식
       
포스코건설,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부문 1위 수상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부문 10년 연속 1위
2018년 10월 19일 (금) 14:05:20

   

포스코건설이 9월 18일 개최된 ‘2018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1위를 수상하며, 이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지켜‘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발표하고 있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Quality Excellence Index)는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분석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다.

포스코건설‘더샵’은 한국품질만족지수의 아파트부문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우수한 품질은 물론 고객의 신뢰를 받는 아파트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이는 2002년 아파트 브랜드‘더샵’론칭 이후, ‘더샵’의 의미처럼 삶의 질을 반올림하기 위해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살수록 감동이 되는 주거공간을 제공해 온 결과다.

포스코건설은 입주민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더샵만의 첨단기술이 접목된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했다. 음성이나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세대/공용부에 대한 정보확인 및 제어가 가능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다.

보안 측면에서도, 더샵의 특화된 보안 솔루션‘더샵 지키미’를 통해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고, 엘리베이터 홀에서 엘리베이터 내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부녀자 안심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녀 안심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포스코건설은 더샵만의 아이덴티티 완성을 위해‘시밀러 룩’(Similar look) 개념을 도입했다. 시밀러 룩은 단지를 하나의 이미지로 인식해 단지 전체를 디자인 하는 것으로,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통일성이 있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입면의 형태감이 부각된 디자인, 강건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재료의 표현으로 개성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 누가 봐도 더샵을 느낄 수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포스코건설은 고객의 마음을 이해한다는 ‘헤아림’ 철학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입주 전 품질만족 향상을 위해 ‘전문가 점검’과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주부단 전수 점검’을 2007년부터 시행하고 있고, 예상되는 하자를 사전에 조치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주거환경신문(http://www.r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시민과 예술을 잇는 ‘우이신설 예
김미현 변호사의 법률 이야기 -
노량진8구역, 사업시행인가 받고
박원순 ‘도심 업무빌딩에 주택 짓
서울식물원 임시 개방… 내년 봄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 599, 3층 (자양동), 전화: 02)461-5824, 팩스: 02)461-582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다05503 | 발행인 : 김진수 | 편집인 : 권종원 | 등록일 : 1998년 12월 16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종원 | Copyright 2003 주거환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r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