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건설은 11월 11일 래미안 수성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하여 "The Masterpiece와의 만남 - 래미안"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고객행사를 대구시민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는 11일 첫날은 로레알과 함께 '헤어쇼 & 메이컵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날 14:00, 16:30 2회에 걸쳐 모델하우스 3층에 마련된 특별무 대에서 진행되는 로레알 헤어쇼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조명 아래 독창적인 헤어스타일의 모델들이 출연하여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곧 이어 진행되는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올 가을 메이크업에 대한 컨설팅과 더불어 관람고객들이 즉석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1월 14일(오후 3시 30분)에는 래미안 광고모델 장서희의 싸인회가 이어지며,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찍은 래미안 광고의 making film이 공개된다.

이번 행사 중에는 장서희가 팬사인회 출연료 전액을 대구시에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기부하는 행사가 곁들여 진다.

그리고, 11월 16일(오후 4시)에는 한국을 대표해 일본, 대만 프로야구의 챔피언, 중국 올스타와 아시아 최정상을 가리고 귀국하는 삼성 라이온즈가 팬들을 위한 싸인회가 열린다.

참가선수는 김한수, 김재걸, 배영수, 오승환으로 05년 시즌과 05년 한국시리즈에서 라이온즈를 우승으로 이끈 주역들로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라이온즈 팬북과 싸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래미안 문화관 관계자에 의하면 삼성 래미안이 이번 문화축제를 대구에서 진행하게 된 배경은 래미안 수성 분양을 계기로 서울/경기에 이어 문화의 중심지 대구에서도 래미안의 문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확산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였다.

문의 : 모델하우스 053-764-3370


매일경제 부동산센터 조성신(robgud@mkinternet.com)
자료원 : 매일경제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