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소통을 통한 빠르고 투명한 사업추진”

지난 1년 동안 사업추진에 대해

전임 집행부가 해임된 후 새로운 시공사를 선정하기까지 정말 다사다난한 시간이었다. 해당 과정들이 모두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었던 만큼 조합을 대표하는 조합장으로서 부담감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다. 어렵고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었던 까닭은 전적으로 집행부를 전폭적으로 지지해준 조합원 여러분의 힘이라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어 조합원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관리처분 절차에 대해

관리처분은 조합원 분담금이 결정되는 과정인 만큼 조합원에게는 매우 민감한 사안이다. 전임 집행부 시절 문제가 됐던 조합원 분양가는 최대한 낮게 책정될 수 있도록 가용한 모든 역량을 집결할 계획이다. 가능한 많은 조합원이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공정한 관리처분계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조합운영방침에 대해

전임 집행부가 조합원들의 신뢰를 잃은 까닭은 사업지연도 있지만 소통의 단절이 가장 큰 원인이라 생각한다. 조합 카페와 소셜네트워크, 소식지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조합원과의 소통에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 빠르고 투명한, 그리고 성공적인 사업추진으로 조합원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

 

조경 및 외관 특화에 대해

아파트가 편리함의 대명사로 불렸던 시기는 이미 지났다고 본다. 아파트에 대한 거주자들의 니즈는 점차 다양해지고 그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아파트 가치를 가늠하는 기준인 역세권, 학군,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 해당 잣대는 날이 갈수록 다변화하고 있다. 그러한 시대적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십정4구역만의 독특한 가치를 마련하는 데에 일조하고 싶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