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환경개선공사 감사패 전달식 개회
명품 단지 환경 조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아이파크 입주고객의 호평 얻어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지역사회 상생 활동 등 고객 만족과 브랜드 신뢰 함께 높일 것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에도 아이파크 고객서비스 리뉴얼, 명품 단지를 위한 환경 개선 등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혁신의 노력을 이어가며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있다.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인 공로로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환경개선공사 등 마감 공종 관련 AS를 최선을 다해 마무리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는 고덕주공5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해 지난 2019년, 1,745가구 규모로 준공된 단지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를 지역 대표 명품 단지로 완성하고 준공 이후에도 입주고객이 안락하고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HDC현대산업개발은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지난 2022년 8월에 명품아파트 조성 감사패를 받았고 지난해 12월에는 감사함이 담긴 손편지까지 전달받은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를 비롯해 아이파크 단지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2년부터 입주민의 편의와 힐링에 주안점을 둔 커뮤니티형 문화 서비스인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이를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로 개편해 대상을 입주 4년 차 단지로 확대하고 원데이 클래스, 미니 콘서트, 공용부 클리닝 등 기존 프로그램에 사진 촬영, 에어바운스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편성한다. 아울러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의 협업해 아이파크 단지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모색하는 등 HDC현대산업개발은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함께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