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승종합건설(대표=최철기)이 의정부시 회룡역 인근에서 ‘한승美메이드’아파트 44가구를 이달 말 선보인다.

의정부 호원동 308번지에 신축되는 의정부 ‘한승美메이드’는 의정부 최초 디지털아파트라는 컨셉으로 24평형 90가구, 33평형 286가구, 43평형 72가구로 지하 1층 지상 20층 8개동으로 지어진다.

의정부‘한승美메이드’는 100여평의 공간에 헬스기구와 에어로빅 시설이 갖춰진 입주자용 휘트니스센터가 우선 눈에 들어오고, 2층 높이의 필로티 설치, 전통미를 살린 테마형 단지라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삼성 홈네트워크솔루션(홈비타)를 전세대에 설치하여 휴대폰으로 방범·방재, 가스밸브제어, 방문자 영상저장, 도오록제어, 난방온도 제어, 정보가전 제어 등 첨단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며, 전세대 반신욕조, 적외선 사우나(헬시팬)도 설치할 예정이다.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국철 1호 회룡역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고, 서울동부간선도로와 2006년 개통예정인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진입하는데 수월하여 서울과의 동시생활권이라는 평이다. 더불어 북한산 국립공원과 도봉산의 사계를 고스란히 즐길수 있고 인근에 망월사와 회룡계곡, 광릉 수목원 등 도심속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는 밝히고 잇다. 서울시 강북권과 가까워 창동 하나로클럽, E마트, 백병원, 을지병원 등이 가까이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회룡역 인근에 있다. 문의 (031)871-3600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